자체 개발한 ATIS 프로그램을 통한
정확하고 신속한 전화조사 수행
ATIS : Advanced Telephone Interview System
ATIS는 콜센터의 핵심 기술인 PDS와 RDD를 기반으로 전화조사에 특화된 설계로,
조사의 신속성과 정확성 대폭 향상시켰으며, 다양한 부가정보의 제공이 가능 합니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
(2020년, 2022년, 2023년)
제안사의 본사에서 ATIS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NICE평가정보로 부터 받은 인증서
ATIS 활용 프로세스
기술평가 우수 인증을 받은 기술 도입
신속성&정확성 증가
ATIS 주요 기능
-
자동 설문 및 집계 시스템
실시간 설문응답 입력 및 자동 쿼터 집계 가능
-
예측 다이얼링 시스템
PDS(Predictive Dialing System)
내부 DB 및 타켓 리스트에 근거하여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통화가 연결되면 연결해주는 시스템
-
다양한 DB 활용
제공 유무선 전화 번호, 안심번호, RDD(Random Digit Dialing, 무작위 전화걸기) 지원
-
녹취 서비스
통화 응답 전수 디지털 녹음 가능
-
조사원 Interface 구성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 풍부한 조사 관련 정보를 조사원에게 실시간으로 제공
-
Call 통계 분석 및 조사원 모니터링
전화 조사와 관련된 통화정보를 분석하며, 실시간으로 조사원 활동을 모니터 할 수 있음